본문 바로가기

너와나 추억

「2019년 싸이 흠뻑쑈」7월 13일 수원월드컵경기장 다녀왔습니다. 리얼리뷰 가즈아 !

안녕하세요. 브로남입니다.

 

제가 지난번에도 「YG 양현석, 싸이 성매매 및 알선혐의 맞다면 형벌은?」 에 대하여 글을 올리면서 저또한 "가야할까요" "말아야할까요"를 고민 많이했었는데요. 

 

YG 양현석, 싸이 성매매 및 알선혐의 맞다면 형벌은 ?

2019년 6월 24일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전 대표 프로듀서(50)의 성접대 의혹을 수사하던 중에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는 가수 싸이(42. 박재상)를 소환하여 9시간 참고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광역수사대는 아..

realreview-information.tistory.com

이러한 여론 싸이 - 조 로우 논란에 2019년 싸이 흠뻑쑈 취소 가능성에 대하여 여차 논란이 많았습니다.

"가야 하는걸까", "가지 말아야 하는걸까" 

 

또한, 조 로우와의 연관 가능성, 여파로 인하여 흠뻑쇼 예매를 취소하는 관객들이 많았으며, 취소할 시 인터파크에서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환불을 무료료 해주었고, 이에 진행을 하지 못하였다면 소속사에 전화하여 조치를 받을 수 있는 방법으로 "2019년 싸이 흠뻑쑈 예매 취소 및 환불 100% 방법" 등등의 게시글들이 속출하게 되었습니다. 저또한 이러한 여론이 좋지 않아 가야하나 말아야하나 하다 2019년 7월 13일 수원종합운동경기장 싸이 흠뻑쇼에 먼저 갔다왔습니다.

 

첫번째. "싸이"의 여론보단 관객의 즐거움이 더 중요하다.

2019년 싸이 흠뻑 쑈를 예매취소하는 방법등을 통하여 취소한 사람이 많았고, 실제로 이후 자리가 남아 인터파크를 통해 자리를 예매할 수 있었죠. 그러나 "연예인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라고 했던가요. 수원종합경기장을 들어서는 순간 이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2019년 싸이 흠뻑쑈를 찾은 사람들은 여론은 신경쓰지 않았고,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대 까지 다양현 연령층이 포함되어 18 : 45분부터 23 : 00경까지 추산인원 23,000명의 관객들이 공연을 즐겼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연령층이 다같이 물에 젖고, 뛰고, 소리지르고, 즐기는 모든 관객들의 마인드는 "남들이 뭐라하든 내가 즐기면 되는거 아니겠어 ?", "한번 즐겨보자고"라고 외치며 노는 것이 저에게도 와닿네요.

 

또한 이러한 것을 싸이는 알듯이 이번 인트로영상을 "의리" 컨셉으로 잡았는데요. 이또한 웃음의 포인트 중 한가지 였던 것 같네요.

 

 

두번째. 화려한 워터쇼

흠뻑쑈의 네임에 걸맞게 엄청난 물량의 스프링클러와 워터쇼에 비친 빔프로젝트 신해철씨의 영상 등 시각적 영상의 미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시원한 물을 맞을 수 있었습니다.

 

세번째. 세계최초 신곡공개

싸이는 "셀럽", "해피어" 두곡을 "전국, 전세계 최초로 이곳에서 여러분들께서는 보고 계십니다."를 강조하며, 신곡과 신곡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셀럽"은 수지가 뮤직비디오에 참석하였는데요, 수지가 뮤직비디오를 살리지 않았나 싶네요. ㅋㅋㅋㅋㅋ영상은 짧게나마 공유해 드립니다.

 

1. 싸이 신곡 "셀럽"

 

2. 싸이 신곡 "해피어"

 

네번째. 다양한 게스트

이번에는 2019년 7월 13일 싸이 흠뻑쑈 게스트는 "드렁큰타이거&윤미래", "김범수"가 출연하였는데요. 김범수는 싸이 공연에 오는 이유는 싸이는 보기도 싫지만 싸이 관객분들의 응원, 호응, 에너지를 받고자 왔다고 했고, "드렁큰타이거&윤미래"는 여러분들은 싸이와 우리들을 보기위해 왔지만 우린 여러분들을 보기 위해 왔습니다 라고 말을 했죠. 그에 대한 공연 짧게나마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드렁큰타이거 & 윤미래"

 

 

2. 김범수

 

 

 

이처럼 싸이 2019년 "흠뻑쑈"를 다녀왔습니다. 여러가지 재미요소가 많았는데요. 다음 서울, 대구, 부산 등 많은 "흠뻑쑈"를 기다리시고 계신분들은 개인의 즐거움을 만끽하고자 하신다면 지금 예매취소를 하지 마시고, 갔다오시는 것 추천드리겠습니다. 

 

아참, 싸이는 공연하는 중에 우비를 입는 것보단 공연 후 우비를 입고 집에 가는게 낫다고 하지만, 저녁부터 밤까지 물을 계속 맞다보면 마지막에는 추워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저 또한 그렇구요.

 

옷이 젖는거는 별로다 싶은 분들은 사전에 우비를 먼저 입으시고, 난 젖어도 좋다 미친듯놀아보자 하시는분들은 우비를나중에 입으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이상입니다.

 

 

 

 

브로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