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준비하는 분들이시라면 당연히 고민이 들 수 밖에 없는 곳은 바로 결혼반지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예비 신랑, 신부분들은 결혼반지를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저희도 결혼반지를 어떻게 할까 생각을 참 많이 했던 것 같아요.
백화점에서 맞추시는 분들도 계실거고, 금반지로 맞추는 분들도 계실거고, 그것도 아니라면 청담동에서 맞추시는 분들도 계시는 것처럼 다양하잖아요? 저희도 어디서 무엇으로 맞출까 고민을 엄청했던 것 같아요. 그래도 결혼은 신부의 날이라고 하잖아요! 그래서 신랑이 제가 하고싶은대로 맞춰줘서 나름 크게 다툼없이 지나갔던 것 같네요.
그렇잖아요. 결혼준비하면서 진짜 싸울것도 아닌 것에 다투고 싸우고 그러한 것들이 커지면 중간에 결혼을 안하시는 분들도 계시듯! 신부의날인만큼 신랑분이 신부가 하고싶은대로 양보해주시는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그러다보면 신부가 신랑을 이해하지 않을까요!
이 얘기를 하려고 했던 것이 아닌데! 암튼 ! 그래서 제가 선택한 곳은 청담동에 위치한 "반조애"라는 곳입니다. 저희는 이곳에서 결혼반지를 맞췄어요.
이곳은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해요. 사전 예약을 통한 1 : 1 상담제로 운영하고 있어서 적어도 평일에는 1일 전, 주말에는 3일전에는 예약접수를 해야 하더라구요. 아참 그리고 이벤트인지 기억은 안나지만 당일에 1 : 1 상담 후 현장결제를 하면 할인해주는 것도 있었는데 지금은 모르겠네요.
청담동 "반조애"를 방문하기 전에 차를 가지고 오셨다면, 발렛은 필수이며, 비용은 3,000원입니다!
입구에 들어오면 반지를 만들기 위한 도구들과 여러가지 전시된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사전에 방문한 적은 있는지, 어떻게 오게되었는지, 신랑, 신부 기본정보등을 기입하게되고 기다리시면 2층으로 안내를 받아 1 : 1 상담을 받게 됩니다.
저희는 사전에 고민을 조금 줄이고자 해서 몇가지 반지를 정해놓고 갔었는데요. 모든 종류의 반지가 웬만한 치수는 다 가지고 있어서 실제 착용까지 다 해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근데 웬만한 반지는 다 껴본 것 같아요 하하핫!)
고민과 고민끝에 2가지 반지를 골랐는데요. 여기서도 참 수없이 고민했어요. 그런데 앞에계신 실장님께서 이런 예비결혼부부들이 많아서 그러신지 시간에 얽메이지 않고 조언도 해주시면서 차분이 잘 상담해주셔서 후회없이 결정했던 것 같아요.
저희가 고민한 반지는 Lumiere라인 중에 "리니에", "트리앙", "프리메로", "콘티고", "에브와", "루미에르", "루미에르 커넥션" 을 다 보았었습니다.
이중에서 "리니에", "콘티고", "루미에르" 이렇게 세가지로 추렸구요! 그중에 "콘티고"는 약간 대각선으로 틀어져있는데 결혼이란 결실을 맺으면서 틀어진느낌을 주고 싶지 않아서 결국 "리니에"와 "루미에르" 두가지로 결정했어요.
그중에 결정한 반지는
고민 끝에 저희는 "리니에"로 결정을 했습니다! 저는 가드링까지 해서 맞췄어요. 신랑은 반지 호수는 21호였는데 "리니에"를 만드는 것중에서 최초로 21호를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손가락만 커가지고 !
신랑 "리니에" 반지 착용 샷이에요. 이쁘지 않나요? 안에 박힌 것은 블랙다이아가 박혀있어요.
그리고, 반지를 맞춘 후 반조애에서는 인그레이빙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어요. 반지에 각인을 할 수 있는건데요. 추가비용없이 이니셜각인과 스톤까지 박을 수 있으니 "반조애"에서 구매를 하신다면 꼭 이니셜을 각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신랑) 리니에XX-1(M) 21호 14KWG(BLACK) 무광 / (신부) 리니에L-1(S) 4.5호 14KPG(MELEE) 유광, 가드링 138(H) 4.5호로 맞춰 지금까지도 이쁘게 잘 착용하고 있답니다. 구매하신 후 1년동안은 무상A/S가 진행되고 있으니 나중에 신랑반지 잔기스 난 것들은 복구하러 한번 맡기러 가야겠어요!
이렇게 해서 구매한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쪽지나 댓글로 남겨주시면 정보공유해드리도록 할게요! 여러분들도 아무쪼록 결혼준비 잘하시기를 바랄게요!
'너와나 신혼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혼부부 결혼 준비 첫번째(예식장 후기) / 코리아디자인센터, 분당앤스퀘어, 라온스퀘어, W스퀘어, W힐스컨벤션 (0) | 2021.01.11 |
---|